해외여행/맛집

[방콕여행] 족발덮밥맛집 짜런쌩씰롬 방문후기

여행하는요니 2023. 7. 28. 17:37
반응형

백종원 족발덮밥맛집 짜런쌩씰롬 방문후기입니다.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 나와 우리나라에 유명해진 맛집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방문했을 때 90퍼센트가 한국인이었어요. 그래도 방콕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현지인들은 주로 포장을 해가는 듯 보였습니다.



짜런쌩씰롬은 족발덮밥맛집입니다. 그랩으로 포장배달을 할 수도 있다고는 하지만 현지분위기를 느끼려면 방문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짜런쌩씰롬-외관-사진



몇 년 전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 나와 굉장히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먹어보게 되어 꼭 후기를 적어봐야겠다고 결심했었어요!



짜런쌩씰롬 위치 찾기



짜런쌩씰롬 방문할 때 저희는 편하게 그랩을 이용하여 방문했는데요. 큰 대로변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가 아니라 내려서 안쪽으로 조금 걸어가야 하기 때문에 정확한 위치를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택시기사분이 저쪽으로 들어가면 있다 해서 들어가니 여러 가게가 약간 우리나라 시장골목처럼 쭉 있었고, 그중에 사람이 제일 많은 곳으로 가니 짜런쌩씰롬이었어요.

택시가 내려준 곳에서 뭔가 사람들이 많은 거 같은 쪽으로 가시면 나옵니다 약간 편법인데 이렇게 하면 진짜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짜런쌩씰롬 메뉴

짜런쌩씰롬-메뉴판-사진



메뉴가 이렇게 있는데 족발덮밥 사이즈 큰 거 작은거랑 또 족발에 뭐가 들어있는 메뉴인데 뭔지 모르겠어서 그냥 족발덮밥 큰거 달라고 번역기 돌려서 얘기했어요..

직원분들도 그냥 알아들으시고 가져다주는 편입니다 4명이서 가서 족발 사이즈 큰 거 2개랑 밥 2개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짜런쌩씰롬-족발덮밥-사진

저희는 아침 일찍 가서 이렇게 먹은 거도 있지만 2명이서 족발 큰 거 하나 시켜서 나눠드시면 양 딱 맞을 거 같아요 밥은 더 추가하셔도 되고요!

스푸파에서 백종원 님이 소스를 같이 먹으라 하는데 정말 옆에 있는 소스가 요물입니다 같이 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진다해야하나 그래요 아쉽게 찍어온 사진이 없는데 테이블마다 빨간색 소스가 놓여있거든요. 먹을 때 꼭 같이 비벼서 드시길 추천해요!! 

족발은 생각보다 진짜 느끼하지 않고, 살도 연해서 쭉쭉 그냥 찢어지는 편이에요 소스랑 같이 먹으면 약간 새콤한 맛이 추가되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같이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짜런쌩씰롬 방문후기 요약

장점

  1. 진짜 맛있다 ☆☆☆☆☆ (재방문의사 있음)
  2. 음식이 빨리 나옴
  3. 비교적 내부가 시원한 편

단점

  1. 태국인보다 많은 한국인(+중국인)
  2. 대체로 머무는 숙소에서 거리가 좀 있는 곳에 위치


그렇지만 방콕가시는 분들 한 번씩은 꼭 방문해서 맛보시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당:)

이번에 느낀 건 한국인들은 음식에 그렇게 후하지 않아요 맛있어야 가지요 특히나 여행지에서는 더더욱!

해외여행할 때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음식점 대체로 다 맛있었습니다 믿고 가도 될 한국인 후기..!!


2023.07.28 - [분류 전체보기] - [방콕여행] 카오산로드 근처 0.5박 숙소 추천-타라플레이스(Tara Place)

 

[방콕여행] 카오산로드 근처 0.5박 숙소 추천-타라플레이스(Tara Place)

방콕여행 숙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오산로드 근처에 저렴한 가격으로 머물 수 있는 숙소인데요. '타라플레이스'는 카오산로드에서 도보로 약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카오산로드 가

young-travel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