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오사카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티켓 구매방법 가격 이용방법

여행하는요니 2024. 5. 29. 17:06
반응형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역으로 가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라피트, 하루카 열차, 공항 리무진 버스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가장 간편한 방법은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리무진 버스 티켓 구매방법과 가격, 이용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일본열차는 우리 지하철처럼 환승이 다 되어있지 않은데요. 열차티켓을 살 때 열차라인에 따라서 구매를 해야 하는 점이 많이 헷갈리는 편입니다. 따라서 공항 리무진 버스는 게이트에서 나와 바로 이용하면 되는 비교적 간편한 방법입니다.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위치 소요시간 배차간격

공항 게이트에서 나오면 바로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 따라서 구역이 나뉘어 있는데요. 오사카 우메다역 가는 리무진을 타려면 터미널 1로  나가서 F구역 5번을 찾으면 됩니다.  꼭 터미널1로 나가지 않더라도 위에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공항에서 우메다역까지는 약 50분정도 소요됩니다. 열차를 이용하는 것보다 15~20분 정도 더 소요되는 편이지만 공항에서 나와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15분 배차간격이어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F구역 5번 버스매표소

 

 

 

리무진 버스티켓 구매방법 및 가격

밑줄친 부분을 꼭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현장구매

F구역 5번 바로 뒤편에 있는 현장 예매 키오스크 또는 직원에게 구매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는 현금만 가능하고, 직원은 현금과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현장구매는 편도, 왕복 이렇게 구매할 수 있고요. 왕복은 당일왕복권과 14일간 왕복권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당일왕복권이 아닌 14일간 왕복으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14일권 왕복은 구매당일부터 14일간 유효하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이 아니라면 14일권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키오스크는 한국어가 다 되어있고요.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고, 왼쪽 사람모양의 명수를 누른 다음 원하는 티켓유형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편도는 1인 1800엔, 왕복은 3300엔입니다. 편도로 구매했을 때보다 왕복은 300엔 저렴합니다. 

 

온라인 사전구매

클룩 등을 통해 여행 전 사전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클룩에서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를 검색한 후 출발지, 도착지, 편도 또는 왕복을 선택 후 구매하면 됩니다. 구매하면 큐알코드가 주어집니다. 현장 티켓 구매 키오스크 옆에 별도의 발급기가 따로 있고, 기기에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티켓이 발급됩니다. 사전구매가 더 저렴할 때도 있고, 환율에 따라 현장구매가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간사이공항-리무진버스-이용방법-유의사항

리무진 버스 이용 유의사항 

도착지를 기준으로 번호마다 버스가 서기 때문에 내릴 곳의 번호를 확인하고, 줄을 서야 합니다. 줄 서면 짐은 직원이 버스에 실어주는데요. 이때 캐리어에 붙인 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줍니다. 짐 찾을 때 이 번호표를 보여줘야 하니까 꼭 소지하고 있기 바랍니다. 또한 버스를 탈 때 티켓을 내는데요. 왕복권을 구매했다면 이때 티켓을 제대로 확인해서 제출해야합니다. 저는 간사이공항에서 우메다역으로 가는 리무진인데 우메다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가는 티켓을 제출해 버려서 돌아오는 날 새로 티켓을 구매하는 일이 있었어요. 꼭 출발지와 도착지를 확인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마치며

간사이공항에서 우메다역으로 리무진을 통해 가는 방법을 정리했는데요. 우메다역은 뉴한큐호텔에서 바로 내려서 우메다역 근처 숙소를 잡은 분들은 리무진버스 이용이 더욱 편하게 느껴질 겁니다. 우메다역 역사 들어가 보고 매우 크고, 혼잡해서 캐리어를 끌고 숙소까지 가는 길이 조금 힘들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항에서 이동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